리뷰/IT, 기기 ,자동차

갤럭시 노트 잔상 콜대기중?!!

집순이@ 2019. 3. 7. 00:12

동생이 서브폰이 하나더 필요하다고 해서 인터넷에서 노트5 잔상폰을 주문했다 가격은 9만원대, gs 알뜰 요금제로 저렴하게 구입해서 유심을 꽂았는데?!! 지금부터 잔상 확인에 들어가보겠음


이게 뭐지 나는 잔상이라고해서 크레마같은 이북리더기에서 종종 보이는 잔상인줄만 알았다! 그래서 저문자를 받고 “무슨 콜받아!!?” 라고 물었더니 전원 켜서부터 저게 계-속 떠잇다는 것이었다.


전주인은 카카오택시를 이용하던 기사님이셨나보다 작년에 동생이 구입한 갤럭시 s8 약정도 안끝난지라 심하지 않으면 걍쓰라고 했더니 마지막으로 이 사진을 보내고 더 이상 답장을 하지 않았다 ㅋㅋㅋ. ​


잔상 검색을 해도 잔상확인하는 법만 잔뜩 나와서 잔상이 어떤건지 몰랐는데 심각한 것을 알 수 있다. 다행히 판매자분은 차액을 지급하면 급을 올려서 보내주신다고 하셨지만 걍 쓰기로

핸드폰만큼 감가상각이 심한 소모품이 없다. 물론 하루종일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고, 세컨폰이 잔상이면 어떻고 b급이면 어떠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