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국내여행

센텀 홉스피제리아찍고 송정

집순이@ 2019. 3. 9. 13:03

왠지 양식이 땡기는 주말저녁 ​


고기도 먹고싶고 그래서 식당삼선은 많이 질리고 가까운 센텀스퀘어 건물 홉스피제리아로 가기로 벡스코 맞은편에 있음 주차장이 살짝 헷갈림 드림월드 건물이랑 헷갈려서 드림월드에 대고 걸어갔음 주차장 입구 주의**

지상 주차장 있음 혼동 주의 ***


마칠 시간이어서 사람이 없네 9시 10분들어갔는데 40분까지 먹으래서ㅠㅠ 충분하다 생각되서 착석


세트메뉴 요래 두개시킴 시간이 없음 삼겹살 스테이크와 치킨스파이시 파스타


이게 양이 이래 많은데 블로그에는 양적다고 나오던데 4인 가족이 먹기엔 좀 적은데 2인은 충분함 배터짐 맛있음 ㅋㅋㅋㅋ 10분 만에 음식 나옴 나처럼 성격급한 다혈질은 이런대가 딱임

세트메뉴인데 시간이 없어서 메뉴판도 제대로 못보고 파스타 크림 찍어먹을 빵이 있었으면 .. 지금 생각해보니 몹시 아쉬움

급하게 먹방을 찍고 송정으로 내달림 문토스트 는 오늘도 문전성시 하지만 난 항상 가던 할리스로



원래 할리스 가려고 했는데 송정 할리스는 사람이 언제나 미친듯이 많음 그래서 그 옆건물 넛지파이브감! 빵이 싸서 와 여기 너무 싸다 내가 계산할께 하고 메뉴판 보니 음료가 비쌈 6-7천원대인데 부담스러웠음

왜 할리스에 가는지 이유를 그제서야 알음 뭐 요즘 사실 음료 다 이정도 가격이긴 함 회사앞에서 먹는게 너무 싸서ㅋㅋㅋㅋ 뭐 그냥 기분 낸다 생각하고 먹으려는데 밤바다 별로 안예쁨

토요일 출근충은 이만 물러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