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벌자

애드센스 무효 트랙픽 방지 프로그램 설치(매우간단)

집순이@ 2017. 7. 12. 23:15



애드센스 계정 무효 트래픽 방지 프로그램 설치 




애드센스로 부터 한 통의 메일을 받았습니다. 초심자를 위해 무효클릭 방지 프로그램을 설치하라는 것이었는데요, 이제 막 애드센스를 시작한 초보자이지만 애드센스 계정 비활성화가 되면 정말 짜증이 엄청 날 것 같아서 바로 설치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제가 아는 누군가가 자주하는 말이 있는데 "누군가 총을 쏘면 맞지 않았더라도 쓰러져라! " 라는 말입니다. 나는 너무 억울하고 내 광고를 클릭할 의도가 1도 없었는데 고의를 가지고 돈을 벌기위해 광고를 클릭했다는 오해를 받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애드센스는 실수로 자기 광고를 클릭한다거나, 지인에게 클릭을 부탁하는 등 부정행위에 대해서는 가차없이 계정 박탈이라는 무서운 정책을 펼치고 있습니다. 무효트래픽의 발생은 수익률에도 악영향을 끼칩니다. 이래저래 남의 돈 벌기는 언제나 힘든법이고, 자본가들은 역시 위대합니다.  구글 게시자 툴바라고 하는데 명칭은 구글 퍼블리셔 입니다. 





먼저 구글 앱스토어에 가서 구글 퍼블리셔 툴바 Google Publisher Toolbar를 설치합니다. 크롬에 추가 버튼 클릭. 



설치후에 물결모양이 생겼음을 볼 수 있습니다. 게시자 툴바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물결모양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게시자 툴바 시작하기 화면이 활성화 됩니다. 구글애드센스의 사용버튼을 클릭하면 구글 계정으로 바로 연결됩니다. 이 때 애드센스와 연결된 계정으로 툴바를 활성화시킵니다. 


활성화 후 블로그에 광고 모양이 초록색으로 변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설치하고 활성화 시키고 캡쳐뜨는 것까지 채 10분도 걸리지 않았습니다. 


익스플로러에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오직 크롬에서만 작동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저 사진을 저장하고 넉두리를 하기위해 만든 블로그였는데, 너무 열정적이게 된 것 같아 걱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