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17 홍콩

마카오에서 홍콩공항가는 터보젯 페리 예약하기

집순이@ 2017. 9. 21. 08:06


터보젯 페리로 예약을 했다. 벌써 홍콩여행이 1주 앞으로 ㅋㅋㅋ 환전도 해야하고 쇼핑도 해야하고, 할일이 많은데 가장 중요한건 페리부터 예약해야지 2박 3일에 홍콩 마카오를 모두 들르는 살인적인 일정, 까먹지 말고 정리할 겸 해서 올려봄



9.30일 그날이 우리 추석연휴처럼 홍콩 또한 국경절(??)을 맞이하여 페리가 박터진다는 소문에 얼른 예약부터 했다. 새벽비행기라 최대한 늦게하고 싶었는데 가장 늦은게 7:45분 페리였다 ..otl


반대로 공항에서 마카오 들어가는건 22:00 좋으면 담에 또 가면 되니까 ㅋㅋㅋ 미련두지말고 7:45분으로 예약 성공 ​



가격은 405홍콩달러? ㅋㅋㅋㅋ 결제된 카드금액을 보니 37000원 정도 된다. 차라리 하루 더 잘까를 생각했지만 나는 밤도깨비처럼 새벽에 오는 일정이 좋다! 특히 다음날 오전 출발이라면 상점도 문 다닫고 심지어 면세점도 문안열고 걍 호텔비만 하루 더 쓰는 거나 다름없어서 .. ​


한번 결제하면 환불은 절대불가. 이게 어찌 가능한 일인지 모르겠다... 국내에서는 14일 이내에 교환 환불이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있는게 아니었던가요..


준비물 : 여권, 티켓, 비자 까다롭다. 티켓을 보여주지 않으면 탈 수가 없단다. 큰일날 뻔 했다. 요즘 여권만 들이밀면 다 발권이 되기때문에 티켓을 확인하는걸!! 반드시 기억하자!!

예약이 완료되면 나의 티켓함(?!!)과 같은 항목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부디 무사히 돌아오길 바라면서 ...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