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울산 맛집

울산광역시 중구 혁신도시 머스트커피랩

집순이@ 2017. 9. 17. 22:43

​​​

포스팅했는데 다 날라감 뭐하나 되는일이 없군 오늘 호주커피라는걸 첨 먹어보고 넘나 신기해서 오자마자 글싸지르기바빸 ㅋㅋㅋㅋ 호주커피 후기 갑니다요!

유곡동 혁신도시 머스트 커피랩을 방문했다. 언제나 느끼지만 유곡동은 주차가 헬. Of 헬 오늘 티스토리 모바일 오류가 너무 많이 나는 듯 벌써 똑같은 말만 세번째 쓰는중이다. 저장을 좀 해둘껄 바보 ㅠㅠ


넓고 깨끗한 인테리어 힐링하기 싫어도 왠지 강제 힐링되는 듯한 이느낌 ㅋㅋㅋㅋ나도 여자인가봐 >< 그때였다.

​"손님
​주문하신 호주아메리카노/카페라떼/캐럿캐익 나왔습니다"



뒤에서 수줍게 숨어있는 라떼와 당근케익은 알겠는데 당최 호주아메리카노는 못찾겠다는거다. 설마 .. ㅋㅋ
"아놔 여기 사장 어딧어 !!! 마ㅠ듀ㅡ몹퓌큐ㅜ자" 라고 하고 싶었으나 또 소심쟁이라 일단 한잔 쭉 들이켰다.

이름은 분명 “호주커피” 믹스커피+코코아 가루+라떼가 컬라보된듯한 묘한 맛이 낫다.


어머나 .... 아가의 엉덩이 같이 토실토실한 거품에 올려진 코코아 가루, 너무 맛있다며 ... 같이 간 쌤이 홍콩에 무슨 커피랑 비슷하다고 했는데 듣자마자 이름 까먹었어요 ㅠㅠㅠㅜ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으려고 시킨 당근케익은 호주커피랑 먹기엔 다소 부담스럽긴 개뿔 .... 간만에 당 충전완료!

​2번째 방문후기 업데이트!
이날은 친구랑 죠스 떡볶이 먹고서 디저트 먹으러 갔던 날, 고구마 케익이었는데 지난번 당근케익보다는 좀 더 맛있었던거 같다. 특이하고 예쁘고 다양한 커피들에 비해 케익은 좀 기대에 못미치는 듯한 곳이다.



밤에 가니 조명이나 분위기가 완전히 달라졌다. 밤에 봐야 더 이쁘다.. ㅋㅋ 아 물론 개취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