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울산 맛집

울산 성안동 스타벅스가 반가운 이유!

집순이@ 2017. 10. 8. 11:17

성안동에 스타벅스가 생겼다고?!! 정말?!!


​얼른 가봐야지!! 내 카메라를 주섬주섬 챙겨들고 스타벅스로 향했다. 사람 미어터짐 주의!


원래 이 동네가 드라이브 코스로도 좋고, 예쁜까페가 많아 울산 커플들의 데이트 성지였는데 스타벅스로 이제 정점을 찍는 듯 했다.


야경과 뷰는 둘째치고라도 울산내 스타벅스를 통틀어 가장 주차공간이 넓은 곳이 아닐까한다.​​ 다른 동네에서도 스타벅스에 이 정도 주차공간은 본 적이 없소 !!


​지갑털이의 주범 ㅋㅋ 텀블러를 뒤로하고 신메뉴인 샷그린티라떼를 주문해보았다. 근데 이게 신메뉴가 맞나요?!! 나온지 좀 된 거 같은데 ... ㅋㅋ
통신사 카드 - LG유플러스카드로 사이즈업!


​영업시간은 아침 7-23시로 넉넉하다. 고럼~~건물 한채를 통으로 올렸는데 길게가야ggg 혁신도시까페 중 가장 긴 영업시간을 자랑한다. 혁신도시 파스쿠찌가 아침 8시에 열거든 !!


그 동안 스벅 다이어리 받기 참 힘들었는데 이제 자력으로 받을 수 있겠군아

​성안동 스타벅스가 진짜로 반가운 이유

내가 이동네 2년가까이 살았는데 커피가 진짜 드럽게 비싸, 그렇다고 맛있냐고? 뭐 g7커피가 맛있는 사람도 있고 비싼 핸드드립 맛없는 사람도 있고 개인의 취향을 고려한다고 해도 ㅋㅋㅋㅋㅋ 오천원짜리 아메리카노가 양심도 없이 너무 싱거웠던 적도 있고, 심지어 어떤 곳은 바리스타가 출근을 안했다고 아메리카노만 시키라는 곳도 있었음, 그 동안 성안동 카페들의 횡포가 넘 심하다는 생각을 하던 와중에 스타벅스가 생겨서 얼마나 기쁜지

그렇다고 스타벅스커피가 딱히 맛있다는건 아닌데 ​통신사카드쓰고 할인카드 쓰면 그냥 그저 그런 뷰 보고 가는 까페에 비해서는 나쁘지 않다는게 나의 생각.

연휴도 끝나가는데 성안동 스타벅스에서 쩔어보는 건 어떠신가요!!!